회원상담

  • HOME
  •  >  주택관리사협회
  •  >  회원상담


가스계량기 교체시 추가비용 회계처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홍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8-03 09:40 조회1,002회 댓글0건

본문

5년 주기로 교체하는 가스계량기 교체시 도시가스에서 지원하는 아날로그 계량기가 아닌 특수계량기인 경우 도시가스에서 지원금액20,500원 공제후 특수계량기 추가금액과 결선공사비가 약7,500,000원 정도 발생되는데 회계처리를 입주자 기여 잡수익으로 처리해도 가능한가요. 아니면 다른 항목으로 사용해야하는가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7건 8 페이지
회원상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열람중 가스계량기 교체시 추가비용 회계처리 인기글 박홍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8-03 1003
61 답변글 Re: 가스계량기 교체시 추가비용 회계처리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8-04 1170
60 아파트 로고(측벽사인)설치와 관련 문의드립니다. 인기글 김복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8-01 987
59 답변글 Re: 아파트 로고(측벽사인)설치와 관련 문의드립니다. 인기글첨부파일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8-01 1284
58 행정처분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이 무효가 되는지요? 인기글 강동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8 1042
57 답변글 Re: 행정처분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이 무효가 되는지요?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8 1439
56 세대 수도계량기를 관리주체가 교체해줘야 하나요? 인기글 강동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7 1029
55 답변글 Re: 세대 수도계량기를 관리주체가 교체해줘야 하나요?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7 2794
54 R형 화재수신기가 설치된 아파트(937세대)에서 야간에 당직근무자 없이… 인기글 김진기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6 1225
53 답변글 Re: R형 화재수신기가 설치된 아파트(937세대)에서 야간에 당직근무… 인기글첨부파일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7 1305
52 입주자대표회의 결재 관련하여 질의합니다 비밀글 백종철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7 6
51 답변글 Re: 입주자대표회의 결재 관련하여 질의합니다 댓글1 비밀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7 15
50 임기가 끝난 선거관리위원회의 결정사항과 새로운 구성에 관하여 인기글 강동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6 1109
49 답변글 Re: 임기가 끝난 선거관리위원회의 결정사항과 새로운 구성에 관하여 인기글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6 1197
48 동별대표자가 임기중에 관리비를 연체하는 경우 동대표 자격은? 인기글 강동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7-26 977
게시물 검색

제휴업체

더보기